영도임플란트 무치악이라면 Magic4로 해결해요!

영도임플란트
평균 기대 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치아의 건강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요. 치아는 음식을 섭취하고 말을 할 때는 물론, 얼굴의 형태를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신체 부위이므로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데요, 하나라도 없으면 불편함을 바로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 치아와 잇몸 역시 노화의 영향을 받아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란 생각보다 힘들어요. 치아가 마모되고 잇몸이 자연스레 약해져 각종 구강질환에 취약해지며 외상에도 쉽게 치아가 부러져 상실로 이어질 수 있어요.
하나의 치아가 아닌 다수의 치아를 상실한 경우라면 빈 공간을 수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틀니를 먼저 떠올리게 돼요.

영도임플란트
틀니란, 이름 그대로 잇몸 위에 의치 틀을 걸치는 방법으로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수술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지만 사용하는 동안 잇몸이 눌리면서 통증이 생기고 이물감이 있으며, 고정력이 약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갑자기 빠져버려 민망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요.
또한, 잇몸뼈의 소실이 발생하므로 적어도 6개월에 한 번은 틀니를 수정해줘야 하는 번거로움과 불편함이 있어 임플란트를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그러나, 다수의 치아를 상실했거나 남아있는 치아가 하나도 없는 완전 무치악의 상태라면 영도전체임플란트 치과를 선택하실 때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어요.
이러한 경우라면 본원의 오스템 Magic4 임플란트가 좋은 대안이 됩니다.

영도임플란트
기존의 임플란트는 빈 공간의 잇몸뼈에 인공치근을 식립하고 지대주와 크라운을 차례로 연결하여 자연치의 기능과 외형을 회복하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잇몸뼈와 단단히 유착되어 강한 고정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자연치의 기능을 80%이상 회복이 가능하며 심미적으로도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인공치근을 식립하고 골 유착이 되는 기간을 거치므로 마무리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고 경제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되기 때문에 영도전체임플란트 치과를 알아보시다가도 포기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본원은 이러한 환자분들도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틀니와 임플란트의 장점만을 합친 Magic4 임플란트로 시술 비용을 보다 저렴하고 기간에 대한 부담도 줄여드립니다.

영도임플란트
Magic4 임플란트는 틀니와 유사하지만 결착 방식이 아닌 잇몸뼈에 고정되어 있는 것으로, 악당 4~6개 정도의 임플란트만으로 빈 공간의 수복이 모두 가능하며 필요한 만큼의 잇몸 절개로 수술 시간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비용도 경제적인 편이에요. 틀니와 같이 탈부착이 아닌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임플란트와 같은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답니다.
본원은 3D CT 통해 잇몸뼈의 상태와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해부학적인 구조물까지 면밀히 파악한 결과를 토대로 어느 부위로 어떠한 각도로 식립할 것인지 컴퓨터 모의 수술이 먼저 진행되며, 이를 토대로 개인 맞춤형 가이드 (유도 장치)를 장착하여 식립하므로 오차 범위를 줄이고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어요.
식립하는 부위가 적고 필요한 만큼만 절개를 하다 보니 소요시간 및 내원횟수가 적어질 뿐 아니라 통증과 출혈, 부기가 현저히 감소해 당뇨나 고혈압 등 전신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을 비롯해 다수의 치아를 상실했거나 완전 무치악의 분들도 안정적으로 진행이 가능해요.

사람마다 생김새가 모두 다르듯이 구강 구조 역시 다르기 때문에 정밀한 검진을 통한 개인별 구강에 맞는 맞춤형 지대주를 사용하고 있어요. 개개인의 잇몸과 치아 형태에 맞게 제작되기 때문에 음식물 찌꺼기와 이물질이 끼일 가능성이 낮고 보철물의 두께와 모양을 고려하기에 파절 가능성 역시 낮아집니다.
모든 과정은 치의학 박사이자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 원장님이 1:1 맞춤으로 진행하며, 오스템 정품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안정된 결과를 약속드립니다.

식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더라도 오랫동안 건강한 상태로 사용하기 위해선 사후관리가 중요한만큼 양치법과 잇몸 관리법에 대한 꼼꼼한 교육과 더불어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영도전체임플란트 치과를 알아보신다면 본원에 내원하여 건강하고 빠르게 회복하시길 바랍니다.